연생 때 밥 먹듯이 하던게 주간 월간 평가고 거기서 발전 없어보이면 연생 퇴출이자너,..
연생 평가 때 얼굴보고 무릎 탁 치면서 너 미모는 지금도 좋아@! 통과~ 이런 것도 아니고
게다가 레벨,nct 뤀출신들은 연생들 중에서 탑급만 모아둔거 아님..?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연생 때 밥 먹듯이 하던게 주간 월간 평가고 거기서 발전 없어보이면 연생 퇴출이자너,.. 연생 평가 때 얼굴보고 무릎 탁 치면서 너 미모는 지금도 좋아@! 통과~ 이런 것도 아니고 게다가 레벨,nct 뤀출신들은 연생들 중에서 탑급만 모아둔거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