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노래는 뒤에 깔리는 애드립을 4명이 다 한다는 거 서브고 서서브고 할 거 없이 다 애드립하는데 그게 또 멤버마다 차이가 있는게 아니라 정말 다 돌아가면서 함.. 그리고 파트분배도 4명 다 실력이 좋아서 보통은 아 여기는 메보밖에 못하는 파트구나 메보 부르라고 만든 파트구나 이게 있는데 비투비는 그게 없음 다 돌아가면서 해.. 그래서 좀 신기했음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비투비 노래는 뒤에 깔리는 애드립을 4명이 다 한다는 거 서브고 서서브고 할 거 없이 다 애드립하는데 그게 또 멤버마다 차이가 있는게 아니라 정말 다 돌아가면서 함.. 그리고 파트분배도 4명 다 실력이 좋아서 보통은 아 여기는 메보밖에 못하는 파트구나 메보 부르라고 만든 파트구나 이게 있는데 비투비는 그게 없음 다 돌아가면서 해.. 그래서 좀 신기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