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그런 경우 나만 있어? 그 그룹에 악의없고 오히려 영상 많이찾아보는 편인데 이 멤버가 비주얼 멤버라고 하면 응? 싶고 오히려 다른 멤버가 더 비주얼스러움.. 비주얼이라고 언급되는 멤버는 그냥 평범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인 차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모는 개취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취지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있음... 난 심지어 그게 본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나도 그런경우 있음 외모는 개취니까 그럴수있다고생각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외모는 개취라..,나도그런연옌있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취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는 언급은 모르겠는데 그 그룹피셜 비쥬얼이 그래서 좀 놀라웠어... 진짜 뭐라그러지 적어도 비쥬얼은 조화도 조환데 다 따로봐도 잘생겨야한다고 생각했는데 누가봐도 아니였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취니까 그럴 수밖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임스 엄지 vs 마틴 엄지 따라하는 표현력이 너무 기발해서 기괴할 정도
19:40 l 조회 2
장터 내일(29) 오후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ㅜㅜ1
19:40 l 조회 2
나 내일부터 무조건 커피 끊는다
19:40 l 조회 8
마이티마우스 톡톡 음방 멘트 존웃이네
19:40 l 조회 9
하투하 에이나 실물이 너무 예뻐
19:39 l 조회 13
꼬꼬무 잘알들아1
19:39 l 조회 15
추팔 망령 너무 싫어 1
19:39 l 조회 25
하 미나미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좋다.........
19:39 l 조회 21
ㅋㅋㅋㅋㅋㅌ 축협 또 언론플레이한다3
19:38 l 조회 53
에어컨 튼사람 있냐5
19:37 l 조회 50
내가 봤을 때 레전드 순애보는 엔팁인듯
19:37 l 조회 11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3
19:37 l 조회 35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1
19:37 l 조회 50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1
19:36 l 조회 29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69
잠만 홍명보 귀국 안 한다는 거 실화야...?7
19:36 l 조회 247
김민재 이강인 각자팀에서 유일하게 32강 못 가는데3
19:35 l 조회 163
와 English pleas 댓글 무새한테 정국이 호통치는거 개좋다3
19:34 l 조회 82 l 추천 1
정국 박지훈 좋아하면 소나무임?10
19:34 l 조회 59
앤더블 빨리 컴백했음 좋겠어3
19:3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