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누너예때는 파트도 적고 춤만 출꺼면 댄서를 하라고 말도 많았는데

보컬연습 엄청 많이해서 지금은 솔로앨범도 내고 덕분에 노래 못부르는 아이돌들 보면 좀 그렇긴 함...

 이태민이 보컬연습 한만큼 노래 못부르는 아이돌이 연습 많이 했으면 실력 올랐을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이태민 수고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랑해ㅜ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태민이랑 한승연 존경적... 리스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민 짱이얌...지금도 태민노래 듣는 중인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늘은건 재능 그런거 1도없고 오로지 노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태민이 원래 노래 못한편은 아니지않아..?타팬인데 그때 변성기라서 파트 없고 그랬다고 들었는데..!보통에서 짱잘로 된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데뷔 초 앨범이나 라이브 들어보면 타멤버에 비해 많이 불안하긴해도 못한단 생각은 별로 안들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경우의 수 이거 개웃기네
11:52 l 조회 1
엿인가 계란인가는 14년도에도 별로였는데 뭐...
11:52 l 조회 1
아니 윤두준님 월드컵동안 유니폼 여러개 입으셧는데
11:52 l 조회 12
내일 홍명보 입국하면 계란부터 엿 돌멩이도 날아올수있을듯
11:51 l 조회 4
애초에 국협에서 국내감독뽑기를 그렇게원했다잖아1
11:51 l 조회 11
근데 홍명보 개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1
11:51 l 조회 15
성한빈 이거잘나왔다
11:51 l 조회 11
축협 국정감사때 기자들한테 소스 뿌린게
11:51 l 조회 16
아이폰 체조에서 영상 잘 찍는법 없나 3
11:51 l 조회 10
32강 못간게 천만다행이지
11:51 l 조회 22
일본이 부럽다
11:51 l 조회 9
진심으로 돌 맞는 거 아냐....?1
11:51 l 조회 18
몽규도 같이 나가줘2
11:51 l 조회 7
조추첨 뽑았을 때 역대급꿀조다했지만1
11:50 l 조회 17
쇼타로 또 수제 셋로그 보내줬어ㅋㅋㅋㅋ4
11:50 l 조회 35
진영(비포였던)은 프로듀싱? 작곡 능력? 개아깝다
11:50 l 조회 20
한국인 감독 좀 쳐쓰지마3
11:50 l 조회 42
티아라 전소속사(광수네) 문닫나?1
11:50 l 조회 24
32강 가망 없지?5
11:50 l 조회 76
그냥 한국인 감독을 안 뽑아야함5
11:4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