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인것같음 대체로 다 실력 좋은것같던데 춤구멍도 없는것같고 다잘추고 복면가왕보니깐 영재도 노래잘하고 잭슨도 예능그런이미지때문에 잘 몰랐는데 실력 좋던데 다 그런 춤추면서 라이브도 잘하던데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갓세븐인것같음 대체로 다 실력 좋은것같던데 춤구멍도 없는것같고 다잘추고 복면가왕보니깐 영재도 노래잘하고 잭슨도 예능그런이미지때문에 잘 몰랐는데 실력 좋던데 다 그런 춤추면서 라이브도 잘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