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면 화영 싫어했더라도 왕따터지면 마음식거나 그래야하는데 코어팬들은 거의 이탈없었어 라이트만 빠짐 보통 왕따같은게 터지면 코어든 라이트든 쭉 빠짐 다들 부도칸/뮤뱅알던 사람이면 화영이 더 잘못했다는걸 아니까 이탈없었던거임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인간이면 화영 싫어했더라도 왕따터지면 마음식거나 그래야하는데 코어팬들은 거의 이탈없었어 라이트만 빠짐 보통 왕따같은게 터지면 코어든 라이트든 쭉 빠짐 다들 부도칸/뮤뱅알던 사람이면 화영이 더 잘못했다는걸 아니까 이탈없었던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