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가 트윗을 올린게 잘못이라기보단 의견 차이로 생긴 갈등을 왕따설로 만든 사람들이 잘못 아님...? 그 때 당시도 왕따 증거라고 보면 게임 벌칙으로 떡 먹이는 거랑 트윗 밖에 없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티아라가 트윗을 올린게 잘못이라기보단 의견 차이로 생긴 갈등을 왕따설로 만든 사람들이 잘못 아님...? 그 때 당시도 왕따 증거라고 보면 게임 벌칙으로 떡 먹이는 거랑 트윗 밖에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