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당시 논란 터졌을때도 영상 많이 뜨고 그랬잖아ㅠㅠ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색안경 끼고 티아라를 본거 같아.
내가 뭐 악플을 달거나 이런건 없었지만, 진짜 미안하고 후회하고 있어
이런얘길 지금 꺼내봐야 별 소용도 없겠지만 티아라랑 티아라팬들한테 너무 미안해서 이렇게나마 글을 전하고 싶어
앞으로 티아라의 행보에 진심으로 응원하는 게 내가 할 수 있는 사과가 아닐까 싶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때당시 논란 터졌을때도 영상 많이 뜨고 그랬잖아ㅠㅠ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색안경 끼고 티아라를 본거 같아. 내가 뭐 악플을 달거나 이런건 없었지만, 진짜 미안하고 후회하고 있어 이런얘길 지금 꺼내봐야 별 소용도 없겠지만 티아라랑 티아라팬들한테 너무 미안해서 이렇게나마 글을 전하고 싶어 앞으로 티아라의 행보에 진심으로 응원하는 게 내가 할 수 있는 사과가 아닐까 싶다 |
|
근데 솔직히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