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766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너무 화날것같아.. 진짜 울분이터지고 인티라서 격한표현못하지만 정말 말로도 설명하기 힘들정도로 분노할것같아..  한순간에 나쁜에들 만들어놓고 상황을 이렇게 만든애는 방송에서 매번 우려먹고 이제와서 어쩌자는걸까... 덕질하는 입장으로써 진짜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말해서 진짜 속상하고 화나고 볼때마다 끓어오를 것 같아 너무 속상해 그만 언급했으면 좋겠다고 언제까지 말 해야하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팬인 나도 어제 방송보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울뻔했다 진짜... 내가 다 화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보고 울었어...진짜 너무 화나고 속상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16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
12:05 l 조회 8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0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5
12:05 l 조회 68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9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4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12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38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4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1
12:04 l 조회 25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35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3
12:04 l 조회 1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5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7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9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2
12:02 l 조회 10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7
12:02 l 조회 64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77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