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 때 어렸던 타팬이었던 나는 진짜 화영퇴출 화영탈퇴 뭐 이런기사 훨씬 많이 봤음 그거보고 네티즌이 빼박이라고 더 욕하고 해명기사는 커녕 이상하게 흐지부지한 입장만 내놓고 진짜 솔직히 그때 내가 초딩이었는데도 왜 해명안하고 기사를 저렇게 내지 하고 이해가 안 갔었음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일을 못하는 수준이 아니라 ㄹㅇ 무지하고 멍청했던거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진짜 그 때 어렸던 타팬이었던 나는 진짜 화영퇴출 화영탈퇴 뭐 이런기사 훨씬 많이 봤음 그거보고 네티즌이 빼박이라고 더 욕하고 해명기사는 커녕 이상하게 흐지부지한 입장만 내놓고 진짜 솔직히 그때 내가 초딩이었는데도 왜 해명안하고 기사를 저렇게 내지 하고 이해가 안 갔었음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일을 못하는 수준이 아니라 ㄹㅇ 무지하고 멍청했던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