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이~~???
하다하다 티아라랑 쟤들이랑 동급으로 잘못했다는 말을 보네??
아직 상황 파악 안 된거야?
저 말 하는 자체가 당시에 왕따 사건 주작하고, 지금도 왕따 사건 믿는 네티즌이랑 뭐가 달라? ㅋㅋㅋㅋㅋ
걍 명백한 피해자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에 올린 게 잘못?
피해자는 백날천날 가만히 당하기만 해야하냨ㅋㅋ 화 내면 그 순간부터 잘못의 크기가 어떻든 쌍방이 되는거임?
어메이징!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나니이~~??? 하다하다 티아라랑 쟤들이랑 동급으로 잘못했다는 말을 보네?? 아직 상황 파악 안 된거야? 저 말 하는 자체가 당시에 왕따 사건 주작하고, 지금도 왕따 사건 믿는 네티즌이랑 뭐가 달라? ㅋㅋㅋㅋㅋ 걍 명백한 피해자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에 올린 게 잘못? 피해자는 백날천날 가만히 당하기만 해야하냨ㅋㅋ 화 내면 그 순간부터 잘못의 크기가 어떻든 쌍방이 되는거임? 어메이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