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화영이 연기로 데뷔 해야 되는데 광수가 티아라로 영입시켜서 새멤버로 활동 하다가 중간에 아프다고 활동 빠져서 멤버들이 아니꼽게 보고 sns에 의지드립 쳐서 이사단이 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