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당시까지만해도 노래만내면 차트올킬에 진짜 성적 오지는 걸그룹이였는데 ㅋㅋㅋㅋㅋ내주변 친구들 폰배경화면 전부 지연이였고 ㅋㅋㅋㅋ걔만 아니였어도 지금쯤 진짜 정상자리에 올라와있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