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뮤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ㅠㅠ 특히 케이윌 뮤비ㅋㅋㅋㅋㅋ매번 나오면 챙겨봄 그중에서도 가슴이뛴다 뮤비가 짖짜 갑...아이유랑 이준 나온거 진짜 많이 봤고 티비에서도 진짜 많이 틀어줌ㅠㅠㅠㅠ ㅠ퓨
| 이 글은 9년 전 (2017/2/16) 게시물이에요 |
|
그때 뮤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ㅠㅠ 특히 케이윌 뮤비ㅋㅋㅋㅋㅋ매번 나오면 챙겨봄 그중에서도 가슴이뛴다 뮤비가 짖짜 갑...아이유랑 이준 나온거 진짜 많이 봤고 티비에서도 진짜 많이 틀어줌ㅠㅠㅠㅠ ㅠ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