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2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성인이면 노상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는건 본인 자유지만 안 피웠으면 좋게써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상관엄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다 성인이라 상관없엌ㅋㅋㅋㅋ솔직히 좀 발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상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인이면 상관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핀다!!!!!!!!!!!!!! 섹시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유인데 ㅠㅠ ㄱ담배때문에 아프진 말아주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는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지마로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 자유지.
하지만 내 취향은 흡연자가 아니라서 탈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상관인데.. 안피었음 좋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건강 나빠지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인이면 노 상관이긴한데 관리는 하면서 폈음좋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인이라서 상관없긴한데 직업상 안피는게 좋지 좋게 보이진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는건 자기 맴이지만 난 시러.. 피면 덕질안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해ㅠㅠ 폐 걱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상관없는데 개인적으로는 안 피웠으면 좋겠고 그로 인해 아픈것도 싫어 오지랖이겠지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피는데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담배로 인해서 노래하는데 지장이 있으면 문제지만 없으면 노상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이 터치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몸 생각해서 안 피웠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이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싫어 그냥 담배피는 사람이 싫어 탈덕까지 고려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싫어ㅠㅜㅜ노래부르는사람인데 지장을 줄수도있잖아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상관 ㄴㄴ 난 아이돌을 좋아하는 거지 인형놀이를 하는 게 아니라 본인이 관리 어련히 알아서 잘 할까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도 가수니까 안 폈으면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상관은 없는데 관리 잘 해줬으면 좋겠음 그래도 노래 부르는 사람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건강이랑 목 생각해서 안폈으면 해. 안그래도 아픈 곳 많은 아이들이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피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데뷔초 중에는 담배를 안폈었지...) 후에 배운듯해....막상 응????? 진짜로??? 이런 반응이었고 좀 슬프고...메보 담당이면서 왜 ㅠㅠㅠ 힘들었나 ㅠㅠㅠㅠㅠ 그래도 목 관리에는 안좋은데....이렇게 생각하다 후에 가서는 관리 안해? 이러고 좀 화났어 근데 요즘에는 끊어서 다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사람 컨셉이나 외모가 좋은게 아니라 목소리가 좋아서 좋아했기에 관리 안하는것같아서 처음에는 맘졸이다 뒤에는 화나서 덕질 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상관 없다고 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인이라 괜찮긴 한데... 내가 담배를 엄청 싫어해서ㅠㅠㅠ 아빠한테도 울고불고 난리쳐서 끊게 했는데 본진이 그런다면...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도 핀다...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성인이면 괜찮 근데 이상한 사람들이 욕할거 같아서 그냥 조용히 피웠으면 좋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성인 노상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성인이면 상관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피워서 뭐.....ㅜ 많이 힘들구나 이런생각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 피는뎅 아직도 신기하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상관 ㄴㄴ 그것도 개인의 ㅈㅏ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는갑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ㅊ 걔 자유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별생각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상관 없긴 한데 솔직히 안 폈으면.. 우래들 안 아프고 건강했으면 좋겠어서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본진 전원 다 담배 피는데 옛날부터 피웠던거 알고있어서 이젠 아무 생각이 없고... 가끔 섹시하게 느껴질 때도 있다 허허 나 담배 진짜 싫어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들 10년 이상 피웠는데 담배핀다 말안하면 모를 정도로 목상태도 좋고 가수로서 전혀 지장없어서 딱히 말리고 싶진 않아 물론 건강은 걱정되긴 하지만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상관없는데 건강 걱정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보컬멤 아니면 상관ㄴㄴ 보컬멤은 목소리 걱정되너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싫어......그게 몸에 얼마나 안 좋은건데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보컬멤이면 끊었으면 좋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꼴초라고 얘기 워낙 많이 나와서 걍 그러려니 하고 지나간당실력보면 담배가 영향주믐거같지도 않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인들은 참 신기해 자국 내에선 그렇게 외모정병에 시달리면서
5:27 l 조회 8
ㅇㄱㅁㄷ 이거 진짜야?
5:26 l 조회 15
OnAir 아니 남아공 장난아니다 점프하고 뭐 날라다니고있음
5:26 l 조회 4
어제 안정환 라방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
5:23 l 조회 32
일단 일반인 얼평 및 특정 인종 비하로 신고중임6
5:23 l 조회 24
밤새 언더커버셰프 보고 있는데 개재밋넹
5:22 l 조회 12
베스트11 뭐야?1
5:22 l 조회 13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2
5:20 l 조회 23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11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2
5:16 l 조회 39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8
5:14 l 조회 34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2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63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57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47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9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83
4:50 l 조회 404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524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4
4:24 l 조회 110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