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3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1도 보수적이지 않음 진짜 완전 상변태임 망상킹에 변태력 다 갖췄는데 이상하게 본진이든 누구든 윗옷 벗어던지고 복근 까고 이런 거 좀 거부감 있다ㅋㅎ.. 다른팬들은 막 좋아서 그러는데 난 뭔가 별로야..오히려 싫음.. 

난 오히려 딱 옷 다 각잡고 차려입었을때 나오는 그 섹시함이 더 좋던데..노출 진짜 1도 없이 다 가렸는데도 오히려 그게 더 섹시하고 멋있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놓고보니까 진짜 특이하네 내 친구들은 내가 이렇게 말하면 ㄹㅇ 보수적이라고 조선시대 살다왔냐고 그래서 어디 말을 못한다..ㅎ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내 본진 안벗었으면 좋겠음 꽁 숨겨둬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르륵..근데 내 본진은 진짜 자주 벗는 애들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아가가 저기에서 정녕 뭐하는 것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근데 꼭 얼굴 아가 아니라도 그냥 안벗었으면 좋겠음..몸 좋고 안젛고를 떠나서 그냥 별로 안 보고싶다..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사실 내 본진 덩치는 아가가 아니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잠만 약간 본진 같은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아가에 덩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맞아 얼굴은 아가에 덩치는... 혹시 너본 내본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투본진인데 그중 하나인듯 본진 어디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내 본진 비... 비... 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쨍이다 쨍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호에엥..아쉽구만 나는 탄소얌 낄낄 할매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본진에 한명씩은 복근 까는 아가들 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호에에엑 난 핢쨍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히엑 뜻밖의 뱅이들 정모다..! 난 사실 이거 쓸때 영배 생각 많이나더라고..8ㅅ8 영배야 내가 많이 사랑해..복근 까는게 별로일 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영배 생각 많이 난당... 내가 마마 지디 앤 태양을 자주 보지 못하는 이유... 영배의 상의탈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ㅋㅋㅋㅋㅋㅋ 영배는..탈의 안하는 적이 거의 없어..ㅎ.. 영배 몸 좋은거 진짜 알고있는데..제ㅔ발..ㅠㅠㅠㅠㅠ 지욘도 옛날에 마마에서 상의탈의했어서 놀랐었는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큰승이 탈의하면 이 세상이 망한다는 소리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ㅋㅋㅋㅋㅋㅋ 대역이긴 해도 타짜 보고 진심 뒤집어질뻔..ㅋㅋㅋㅋㅋ위락파 뮤비에서도 물 들어갈때 가운입고 들어간 형인데..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제 그만 까자 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ㅜㅜㅜㅜㅜ 생각보다 많구나 넘 다행..진짜 나 순간 내가 왜이러나 했다 나 진짜 변태력 갑인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돜ㅋㅋㅋ 겨우상의갖고 민망해하는 내가 아닌데 뭔가 남돌이 상의노출하거나 복근보여주면 너무 민망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민망하기보단 뭔가 그냥 안보고싶음..거부감..?이랄깤ㅋㅋㅋㅋㅋ 진짜 더 야한건 잘보면서 이런건 별로야..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막까고 대놓고 약간 노리는 거 하면 싫음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근데 노리고 안노리고를 떠나서 걍 싫어..본진 최애여도 좀 별로야.. 그냥 뭔가..음..말로는 표현 못하는데 암튼 다른 팬들처럼 헐ㅠㅠㅠㅠㅠ복근깠어ㅠㅠㅠㅠㅠ 절대 이러진 않음 오히려 안보지..★ ㄸㄹ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줄 옷벗지마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
23:43 l 조회 11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1
23:42 l 조회 40
이번주도 고생했고 월요일도 화이팅 하자🫂
23:42 l 조회 5
오늘 에프원 경기 어땠어?
23:42 l 조회 2
ㅎㅁㅂ 기자회견 언제하는거야)?!2
23:41 l 조회 24
언니랑 따로 둘이 독립 했는데 방을
23:41 l 조회 13
최애 솔콘..매진 안되서 민망하고 슬프네...2
23:41 l 조회 34
전술이 아무래도 국민들 우울하게 만들기인듯1
23:41 l 조회 19
손종원이 다음주에 냉부에 데리고 나온다는 라망 제자3
23:41 l 조회 68 l 추천 1
아이돌 그룹중에 투어 박스스코어 공개하는 팀이 별로 없네2
23:41 l 조회 30
드라마라는건 원래 다 개연성이 없나?5
23:40 l 조회 13
여자 연예인들은 성욕을 어떻게 해소해?1
23:40 l 조회 74
담주 런닝맨에 미연 민니 나오는구나
23:40 l 조회 6
우리나라 축구의 매력 손흥민 이강민 김민재
23:40 l 조회 12
4년을 이렇게 날리다니…
23:40 l 조회 14
??? "안정환 왜 박주호 사건때 안나섰음??" // 안정환 "내가 뭘 알아야 뭐라하지 내가 미친사람이야??"7
23:39 l 조회 99
아니근데 홀란드(축구선수) 머리묶는거 봤는데 와 안아픈가2
23:39 l 조회 17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3
23:39 l 조회 58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1
23:39 l 조회 26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1
23:3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