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3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자기 가수보다 나이도 어리면서 마치 자기가 키운듯이 존칭도 안 쓰고(몰론 혼자 앓을 때는 상관없지) 약간 낮게 보는 거?..그리고 인기 많아지면 짜증난다고 버리는거ㅠㅠ아니 뭐 뿌듯하다,오래 덕질하다보니까 이렇게 성장해서 너무 좋다, 이런 마음은 당연히 생기는건데 자기 가수를 자기보다 낮게 생각하는 거 진짜 이해안됨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인형놀이하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상품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진짜 싫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기많으면 짜증내는거 진짜 이해 못하겠늠 뭐 데뷔초 덕질하는 사람이 티켓팅빡세지고 이러면 현타오고 이런건 이해가는데 자기 이제 좋은자리못간다고 짜증내는거보면 걍 그럴거면 갈아타라그러고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게 왜 가수를 낮게 보는 행동이야?.. 비꼬는거 아니구 궁금해서! 그리고 ㅇㅇ아 라고 불러도 나중에 그 가수 분들 앞에서는 존칭 사용하면 되는 거 아니야? 굳이 막 그게 무시하는 행동은 아닌 거 같아가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씩 덕질하다보면 주위에 순수한 마음으로 좋아하는게 아니라 막 어떻다 저떻다하면서 평가질하고 내가 얘네 키운거다~~~근데 요새 인기 많아져서 덕질하기도 힘드니까 그냥 버려야겠다ㅠㅠ다른 덕질할 신인 아이돌 없나~이런 말 하는 사람들 말하는 거야!그리고 오프에서도 존칭 안쓰고 가수한테 생각없이 말 뱉는 사람들 말하는 거였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아하 그렇구나 내가 잘못받아들였구먼 내가 약같 이해력이 모징라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1
23:48 l 조회 16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
23:48 l 조회 3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
23:47 l 조회 4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
23:47 l 조회 38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
23:47 l 조회 5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2
23:47 l 조회 19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24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1
23:46 l 조회 28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17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25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2
23:46 l 조회 68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1
23:45 l 조회 12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2
23:45 l 조회 29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19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1
23:44 l 조회 36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124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12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31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74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8
23:43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