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멤버별로 폴더 나누고 싶은데 어떻게 나누는지 모르게싸요...
대표 사진
익인1
132면 하겠는데 16이라 불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2가뭐예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32기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반엔 하다가 넘 퀴찮아서..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기한지 2년째
걍 외장하드에 다 짱박음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곧..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있는사진도 못찾아서 다시 받고 또 집어넣고... 한번씩 중복사진 걸러주고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해요... 귀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해... 그냥 다 외장하드에 넣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해..포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폰으로 사진 저장 안함.. 가끔 ㄹㅇ 쩐다 싶은거 아니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게다가 16기가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해요... 그래서 사진 진짜 예쁜 거 주고 싶은데 못 찾아서 못 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한당!! 근데 계속 귀차나서...밀려버려서...ㅋㅋㅋㅋ한번 날 잡고 정리한닼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
2:32 l 조회 1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
2:32 l 조회 1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
2:32 l 조회 1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1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
2:31 l 조회 1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
2:31 l 조회 1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1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
2:31 l 조회 1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4
2:31 l 조회 8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1
2:30 l 조회 19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15
궁예긴 하지만 작년 연말 이후로 넋 나가신 거 같아서1
2:30 l 조회 25
진짜 누가봐도 비교되게 하네
2:30 l 조회 22
홍 어케됨??2
2:30 l 조회 8
나 최애가 하는 챌린지뜨면 챌린지같이 해주시는 분들 ㄹㅇ 칭찬글1
2:29 l 조회 40
샤갈 홍명보 빤스런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 이거
2:29 l 조회 9
이때싶 중소돌파는데 걍 일부 대형팬들이나 멤버들 선민의식6
2:29 l 조회 54
춤도 그렇지만 표정이 진짜5
2:29 l 조회 49
그 중소여돌챌린지는 뭔데?2
2:29 l 조회 87
이런 경우는 얼굴이 다 이긴건가?2
2:2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