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근데 싫으면 제발 혼자 싫어했으면 좋겠다 겉으로 티내지말고.. 

자기가 싫다는 이유로 죄가아닌행동을 한 사람을 죄인취급하는경우 너무 많고... 

항상 다른 뭔가도 잘못했거든!?!?!?하면서 핑계를 대긴 하지만 

솔직히 애초에 그들의 사랑을 축하해줬다면 절대 욕할필요가 없던 일들뿐인게 대부분임.. 

자기의 불편함을 이유로 다른이의 사랑을 죄악시 여기는거면 동성애 차별하는 사람이랑 다를게 뭐야 

아이돌연애가 싫은건 이해하는데 그렇다고해서 타인의 사랑할 자유를 침해하는건 인권침해임 

싫어하는 감정=죄 아님 

싫다는 이유로 화내고 알계파고 욕함=죄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공감하고 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싫어할수있는데 그사람을 깎는건 아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1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
2:39 l 조회 1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1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
2:39 l 조회 8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
2:38 l 조회 16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
2:38 l 조회 25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2
2:38 l 조회 19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3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
2:37 l 조회 61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3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19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1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87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0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1
2:36 l 조회 17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11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1
2:35 l 조회 157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38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0
2:35 l 조회 159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1
2:34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