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5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뭘 비비라는데 모어 그게 

비벼 

이러는데????..? 

동우나 나 왜 안 옵치
대표 사진
익인1
시간이 거의 다되서 빨리 상대를막아야하는데 우리팀이 거의없을때 단한명이라도 상대진영에있으면 추가시간벌수있음 그걸 비벼라고 말함ㅋㅋㅋ

이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즌혀 모르겠지만 동운나 비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물 미는고묜 화물에 붙거나 거점 점령전이면 거점에서 최대한 시간끄는거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모르겟고 동운아 비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동운이랑 하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오버워치없어 ㅠㅠㅠㅠㅠ 왜 나 피시방만 다닌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너무웃기더곹ㅋㅋㅋㅋㅋㅋ팬들 안봐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ㅇ 넘 시크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ㅌㅋㅋㅋㅋㅋㅋㅋ팬들도 동니안ㅂ하주고 동니도 팬들안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물에 붙어서 시간끄는거'ㅜㅜㅜㅜ 나도 동우니랑 하고싶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
23:39 l 조회 3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
23:39 l 조회 1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
23:39 l 조회 3
뭐 바뀌려면 정치권이 물어야하는데 지금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다 정신없지 않나
23:39 l 조회 2
익들은 그룹내 얼굴합 최고는 어디같음?
23:38 l 조회 8
인생에 정병이 왔나봄
23:38 l 조회 4
나 축구팬인데 인티에서 월드컵은 처음 겪어보는데 개힘드네..
23:38 l 조회 12
8년 서예하고 초등학생들 서예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있는 어느 K걸그룹의 06년생 아이… 믿겨가 안 된다…
23:38 l 조회 14
한국을 위협하는 스페인 방탄 콘 아리랑
23:38 l 조회 10
내 도파민을 위해 다음 월드컵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
23:38 l 조회 7
명보띠 14년엔 인맥축구 더 심했움
23:38 l 조회 18
레드레드 갑자기 왜 탑백1위한거?
23:37 l 조회 21
올공 이거 봐줘 제벌ㅋㅋㅋㅋ
23:37 l 조회 14
2002년 월드컵 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4
23:37 l 조회 23
홍명보 기자회견 한시간전ㄷㄷ
23:37 l 조회 15
얘들아 장염일 때 어케 해야 됨9
23:37 l 조회 18
사실 난 안정환 아어가로 처음 알앗어서
23:37 l 조회 13
내본진은 왜 생일라방을 안하지6
23:37 l 조회 18
혹시 머리 그 체리레드? 이런 색으로 염색해본 익들 있어?
23:36 l 조회 10
내 최애는 얼굴 아는 팬들 잘 챙겨서 좋음
23: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