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에어로빅 같아서 그렇지 그리 쉽지도 않은데 왠지 깎아내려지는 느낌이라 꽁끼하다. 애들이 고생도 연습도 많이 해서 내놓은 결과물인데 쉬워서 그렇다니. 내가 볼 땐 남프듀 춤도 어렵지 않아. 둘 다 쉽지 않고 어렵지도 않고 그냥 그게 실력이고 노력이 결과로 나온 거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노래가 에어로빅 같아서 그렇지 그리 쉽지도 않은데 왠지 깎아내려지는 느낌이라 꽁끼하다. 애들이 고생도 연습도 많이 해서 내놓은 결과물인데 쉬워서 그렇다니. 내가 볼 땐 남프듀 춤도 어렵지 않아. 둘 다 쉽지 않고 어렵지도 않고 그냥 그게 실력이고 노력이 결과로 나온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