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684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그때 문제 없고 되게 편했다라는 말 많지않았?
대표 사진
익인1
신동님은 배려해주시고 이번에 이특이 이름 잘못부를때 말려주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심들은 몰라도 나는 갠적으로 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그거재밋게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희철님이랑 했던거도 난 괜찮앗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격공 그때반응다괜찮았는데... 괜히 선배그룹 다 악감정잏는거아니고 딱 그잘못한사람만 뭐라하는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입덕설명회때는 재밌고 좋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그리는 재밌어...누구처럼 안무례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동님이 잘챙겨주셨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덕설명회때 나심은 좋았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희님도 좋았는데 온에어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신동님 희님은 좋아 우리가 슈주한테 악감정 가진 것도 아니고
근데 특정분이 방송하면 계속 이런 무례한 발언과 행동이 나오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희님이랑 신동님은 좋았어 뭔가 딱봐도 방송 분위기가 편해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동뿐만아니라 희님 온에어쇼 레알 입덕영상감인데 ,, 그분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에 ㅇㅌ이 이름 틀렸을때도 신동님이 옆에서 계속 가르쳐주심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신동이랑 같이 한거는 진짜 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번 영상 보고 싶다 뭐라 치면 볼 수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smt 장위안 나온거 초반에 나무식혜 드립나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ㅠㅠㅠ내가 물어보려던 건 신동이랑 같이나온 영상 말한거였는데!!그래도 알려줘서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엔시티 브이앱 입덕설명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헝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국대에 실력안되는데 인맥으로 들어온사람이 있어?
13:32 l 조회 1
헐 내 씨피 노딱만 쓰는 사람있는데 공장포타였음
13:31 l 조회 1
해외에서 화제인 다이어트 비디오라는데 개재밌겠다ㅋㅋㅋㅋ
13:31 l 조회 1
얘들아 아시안컵 내년 1월이래
13:31 l 조회 1
이렇게 써있으면 공연시작 이후에도 입장가능하단 얘기야???
13:31 l 조회 1
다른 나라들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13:31 l 조회 1
축팬으로 그냥 이상황이 허망함
13:31 l 조회 1
실시간 맹보햄 핑계 반박하는 케벡수
13:31 l 조회 3
축구에 세금 저렇게까지 많이드는 이유가뭐야 3
13:31 l 조회 6
나만 산리오에서 키티가 제일 좋아?
13:30 l 조회 7
이강인만 열심히 뛰었다? ㄴㄴ..1
13:30 l 조회 32
한국 나이 40살에 월드컵 3경기 6골은 진짜 ㅋㅋㅋ
13:30 l 조회 28
노르웨이 애기들 바이킹응원 따라하는것봐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8
이강인 이적설 언제떠?!?1
13:30 l 조회 14
선수 인터뷰 그냥 눈물만 나온다1
13:29 l 조회 70
감스트 이번에 찐열받았네5
13:29 l 조회 91
세네갈 처럼 5골은 넣었어야 32강 갔을텐데
13:28 l 조회 17
축협이 저렇게 다른 협회에 비해 떳떳하게 나댈 수 있는게 축협은 정부가 못건드려6
13:28 l 조회 84
르세라핌 은채 후집 정보 아는 사람!!!???!??
13:28 l 조회 16
아컵도 감독 안 바뀌면 해외파 선수들 차출 거부 하길6
13:2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