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들이 저런 신인나오고 파급력 없는 프로에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고 하고 그 시간에 다른 예능 나가면 받는 돈 반의 반도 못 받는다고 하고 챙겨줘도 항상 반응이 안 좋다고 되려 엔시티 팬들과 엔시티한테 뭐라하는거 너무 속상했다 진짜 이제와서 얘기하는건데ㅠㅠㅠ당신들 본진만큼 내본진도 소중해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우리애들이 저런 신인나오고 파급력 없는 프로에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고 하고 그 시간에 다른 예능 나가면 받는 돈 반의 반도 못 받는다고 하고 챙겨줘도 항상 반응이 안 좋다고 되려 엔시티 팬들과 엔시티한테 뭐라하는거 너무 속상했다 진짜 이제와서 얘기하는건데ㅠㅠㅠ당신들 본진만큼 내본진도 소중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