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684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9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아까 그 처음에 올라왔던 이특이 엔시티 이름도 제대로 모르고 왔다 이글 댓글에 심들은 거의 괜찮았다 이런분위기엿거든? 심들은 괜찮은데 타팬들이 더 그러는거 같다라는 댓이 나올정도로? 

 

근데 갑자기 그 총정리 글 올라오고 난뒤에 애들때문에 참았던 거지 별로였다 이런 반응은 이해안됨 갑자기 바뀐이유가  

 

인티가 자기 생각말하는곳인데 거기서 난 별로였다 이런 글 있어도 충분히 팬입장에서는 속상해서 이해가는 상황이엿는데 갑자기 별로였다 참은거다 그래가지구  

 

나 절대 이특 옹호하려는 거 아니고 나도 그 글 봤고 심했던 거 맞고 다시는 안그래야될 행동인데 심들 댓글보다가 읭해서 써봣어..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댓글 분위기가 그러면 나도 모르게 그런가? 하고 생각하게 되는 무언의 압박감 같은게 있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보통 댓글 분위기가 중요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잡같은 데서도 첫댓의 중요성 이런거 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들생각해서 참다가 걍 아무말없던 심들이터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오히려 내 가수일 일수록 좀 더 참을수있지읺을까? 혹시나 더 욕먹을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은 아니지만 내가 그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댓글 쓴 사람이랑 지금 댓 쓴 사람이랑 다를 수도 있는거고 괜찮다는 분위기 형성되니 말 못하고 또 참았던 거일 수도 있다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전에 글 올라왔었는데 그 때 반응이 좋지 않았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아까 전에 글만 봐도 그 분 불쌍하다는 말 많던데 거기서 어떻게 불만을 말하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론이 그렇게 흘러가니까 난 일부러 댓글 안달았던거고 별로라 했어도 예민한사람으로 몰아갈수도있는거라 괜찮은 팬들도 있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타기가 이래서 무서운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난 타팬인데 처음 말 나왔던 글에서도 심들 반응 갈렸어... 속상하다 좀 아니다 이런 말 한 심들 있는 반면 그래도 우리 애들 방송 엠씨 해주시는 선배님인데... 하는 심들도 있었고 또 첫댓의 중요성? 이런 말도 있으니 분위기가 정말 중요한 거라... ㅠㅠ 나도 어 이건 좀 아니다 싶었는데 댓 못 달았어 눈치 보느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댓의 중요성이란 말이 있듯이 분위기가 괜찮다니까 거기다 대고 난 별로야 이렇게 댓글 달수는 없었지않을까 그리고 댓글보면 이특 불쌍하다는 댓글도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엔시티팬이고 거기 댓글달았는데 분위기 때문에 그렇게 댓글 달았고 애들생각하고 눈치보니까 말을 못하겠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에 안괜찮다고 했다가 극성 프로예민러 취급 당했는데ㅋㅋ..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안괜찮다고 글 한번 썼다가 우르르 몰려와선 이특 불쌍하다면서 후배들 챙겨주는데도 욕먹는다고 스케줄 바쁜애가 어떻게 이름을 외우냐고 그때 진짜 댓굴 한 스무개는 달렸었다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팬의 입장에서 봤는데 그때도 안 괜찮은 심들 있었음
그런데 꼭 뒤에 바쁜데도 후배들 위해서 해주는데 고마워할 줄 모른다, 후배들 위해서 바쁜 시간 쪼개서 하는데 매번 욕만 먹는다는 말들로 입막음 분위기 이어졌음
그러니 속상한 심들도 말 못했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참다가 계속 이야기 나오니까 참다가 서러워서 아니 사실 진짜 속상하다 라고 이야기 나온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까 글에도 안괜찮다는 심들 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안괜찮다고 댓달려다가 반응이 너무 당황스러워서 그냥 댓 안 남겼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 그글 이후에 바로 후배팬덤이 꼭 선배팬덤 눈치봐야하냐.. 이런글 많이 올라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타팬인데 계속 별로라고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루였던 심들은 댓안단거일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이게나야 너무 첫댓자체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심이고 계속 괜찮다는 심들 댓글만 올라오길래 ㅋㅋㅋㅋ 말할수가 없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진 대입해봣을때 그런기분일것같앗어ㅇㅇ
의견다른 댓달리면 반응바로오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알아줘서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그 글 보고 어이없어서 걍 한숨쉬고 댓글 안달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은 심들이 지금 글 쓰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말하고싶은데 말하면 괜히 욕먹을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욕먹을까바 참고 다른글봄 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단 분위기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게 타팬인데 원래 드립으로 통하던 글이 있었는데 갑자기 좀 그렇다는 반응이 나오게 되면서 댓글 달리고 그랬거든... 분위기가 진짜 크게 작용하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그 분위기가 다 괜찮다는 분위기면 안괜찮은 사람은 댓을 달기가 좀 그래서.. 아무말 못했을것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단 나심은 처음 그 영상 볼 때부터 기분이 별로였어 웃고 있다가 얼굴 굳힐 정도로 근데 그 전에 팬들이나 보는 프로에 나가서 엠씨 봐주는 걸 고맙게 생각해야하다는 글 본 기억 있어서 기분 나쁜 티 내 봤자 욕만 먹을까봐 뒤로가기 눌렀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분위기때문에 그렇다는 글이 많구나 난 내가 생각하고 있는건 아무리 그 글 분위기가 내반대여도 내생각 똑바로 말했엇거든 내 댓글로 사람들이 또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으니까 그래서 내생각으로는 이해가 안되서 쓴 글이엿어! 다음부터는 꼭 익들 생각을 말해야되...안그럼 그렇게 굳혀져간다ㅠㅠ 소수의 생각들로도 바뀌어지니까! 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안보는 익들이 이제 더많겟지만..ㅎ 아무튼 고마워! 익들 생각말해줘서! 너무 속상해 하지말고ㅠㅠㅠㅠ 일부러 한건아니겠지ㅠ..속상한 마음은 애들 보면서 풀자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독방에서 얘기 나왔을 땐 기분 나빴다는 심들이 더 많았었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10:52 l 조회 1
OnAir 김민재는 월클은 아니지?
10:51 l 조회 24
계란보다 천일염이 나을듯
10:51 l 조회 11
우리가 피말리는 3일간도 명보는 매일 1000만원 이상 받는다는거 ㅋㅋㅋ2
10:51 l 조회 15
애초에 선수단 분위기 안 좋은걸 기자가 어케 알겠어
10:51 l 조회 38
난 MSI(롤 대회) 보면서 안구 정화하러간다 안뇽~1
10:51 l 조회 10
우리나라는 역시 양궁의 나라입니다7
10:50 l 조회 72
와 밑에서 남자 둘이 걸걸하게 홍명보 욕하는데
10:50 l 조회 51
요르단은 아르헨티나 한테 지면 끝이야?
10:50 l 조회 10
올해 아겜도 있어?1
10:50 l 조회 11
윤두준 인스타 바꼈네
10:50 l 조회 86
스브스가 축협 비리 다큐인지 뉴스인지 준비중이래4
10:50 l 조회 49
월드컵에서 김민재보면 진짜 일본 수비수들 보다도 잘하는게 안느껴짐
10:50 l 조회 25
홀란 캐인 살라 ㅎㅇㅌ
10:50 l 조회 6
아니 근데 진짜 계란던져도 법적으로 문제없어?2
10:50 l 조회 56
이렇게 망쳐놓고 명보는 돈은 다 받아먹고...
10:50 l 조회 10
축구보고 저혈압 싹 치료 됌
10:50 l 조회 3
나단이한테 왜 몰려가서 욕하냐6
10:50 l 조회 43
스코틀랜드가 진짜 안타까운 케이스임
10:50 l 조회 38
jtbc 빡치니까 축협 좀 계속 물고 늘어져봐3
10:50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