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그 처음에 올라왔던 이특이 엔시티 이름도 제대로 모르고 왔다 이글 댓글에 심들은 거의 괜찮았다 이런분위기엿거든? 심들은 괜찮은데 타팬들이 더 그러는거 같다라는 댓이 나올정도로? 근데 갑자기 그 총정리 글 올라오고 난뒤에 애들때문에 참았던 거지 별로였다 이런 반응은 이해안됨 갑자기 바뀐이유가 인티가 자기 생각말하는곳인데 거기서 난 별로였다 이런 글 있어도 충분히 팬입장에서는 속상해서 이해가는 상황이엿는데 갑자기 별로였다 참은거다 그래가지구 나 절대 이특 옹호하려는 거 아니고 나도 그 글 봤고 심했던 거 맞고 다시는 안그래야될 행동인데 심들 댓글보다가 읭해서 써봣어..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