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709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성혜민이나 박하이랑 비교해야할것같은데 

 

+성혜민이나 박하이는 오래도록 가수를 꿈꾼 사람이기라도 했지만(그럼에도 나이땜에 11인안에들어서 데뷔하는건 좀 그렇다는 얘기 꽤 들음. 둘다 그 나이로 안 보이고 이쁘고 실력도 괜찮은데 나이가 아쉽다는 얘기도 꽤 듣고..그래서 아예 관심안준사람도 많았고) 까치발남은....나도 까치발남 좋아하지만 실력안좋으면 데뷔는 안했으면함...연기꽤하던데 배우로 보고싶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22 추구하는 이미지가 다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3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이쁘다는 얘기 꽤 나왔었는데 나이때문에 밀어주지못하겠다는 얘기도 꽤 나왔던걸로 기억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황인선은 본인이 그렇게 구축해간 이미지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20:49 l 조회 1
근데 국내 선예매는 어떤 원리(?)인거야???
20:49 l 조회 1
마음이 식은건지 오프에 가봐야알까
20:49 l 조회 1
샤오쭈1
20:48 l 조회 16
sm 진짜 국내 선예매에 다 풀었네11
20:47 l 조회 113
정국이 탐퀘영상 간만에 보는데
20:47 l 조회 12
제로즈 라이즈 투표 놓고갑니다💙🧡3
20:46 l 조회 14 l 추천 2
난 노래 별로여도 무대를 잘하는게 좋음2
20:46 l 조회 28
옛날 인피니트랑 에이핑크 유기견인가 키우던 예능 알아??8
20:46 l 조회 47
다 이겨 여름 펑(?)~ 워~ 여기 완전 슴 노래같애
20:46 l 조회 16
보넥도 콘 양도구하고 싶은데 죄다 사기같아6
20:45 l 조회 84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4
20:44 l 조회 24 l 추천 4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2
20:44 l 조회 133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2
20:44 l 조회 67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23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1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2
20:43 l 조회 90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24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81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