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104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9년 전 (2017/4/08) 게시물이에요
롸....아무리 뉴이스트가 경력이 있어서 그거 감안해도 좀...
대표 사진
익인1
롸......관린맘도 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정픽 중에 라이관린 있어
근데 실력으로만 보면 그렇다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뭔말인지 이해는 너무 잘 가는데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걸 감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안하지말라고는 안했는데?
감안해도 라고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라이관린이 이제 시작한 연습생이고 뉴이스트는 5년차?6년차?였어도 ㅇㅇ이랑 같은 등급이라니...라는건 무시하는걸로 보여서 팬들은 좀 마상이다..
쓰니도 관린이 픽한다고는 하고, 무슨 뜻으로 글 쓴건지는 이해가는데 굳이 누구를 언급하면서 하는건 비교하는거잖아ㅠㅠ
그럼 다른 몇년차 연생들도 6개월차인 라이관린이랑 같은 등급인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전체적으로 등급을 준 기준이
일정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쓴 글인데
비단 저 둘 뿐만 아니라 다른 D도
그외 다른 레벨 받은 팀도 기준이 좀
읭 스러운 경우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그렇다고 느낀거야 내가 대놓고 욕하려고
쓴 글 아니고 글쓰는 자유가 있는데니까
내 생각을 쓴건데 기분 나빴으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어떤 생각인지 알고, 무슨 뜻인지도 잘 아는데 그냥 라이관린 팬으로 뭔가 비교당하고 무시당하는 느낌인게 좀 마상이었던거야ㅠㅠ
무슨 뜻인지는 알아!!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1명이 하는 오디션이고
등급도 대놓고 나뉘는데
실력 비교가 안 될수가 없다고 생각해 나는
근데 무시하려고 쓴 글은 절대 아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이상형 좀 봐도
23:31 l 조회 4
그 조합 넴드들 다 한멤프산데1
23:30 l 조회 43
자기 최애가 모두의 왼이라는 감성도 못참겠음1
23:30 l 조회 21
식단 조절한다고 차지키 만들었는데1
23:29 l 조회 16
어떻게 안건호는 수영선수 출신이라는 설정까지 가진걸까?
23:29 l 조회 13
동갑 아이돌 보고 정병 먹는 경우가 많나5
23:29 l 조회 29
이래놓고 올라가면 도파민 ㄹㅈㄷ겠다2
23:29 l 조회 28
아니 그만 좀 해 진짜 그룹에 한을 처 드셨나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7
23:29 l 조회 100
95년생까지 영크크래4
23:29 l 조회 68
모기 한마리 잡았더니 또 한마리 소리내서 다니네
23:28 l 조회 6
재현이는 진짜 왜이럴까3
23:28 l 조회 66
오늘 투어스콘에 셉 민규승관 sbn님 오셨는데1
23:28 l 조회 30
걍 뭐만 하면 너네 너네 하면서 상대를 정해놓고 싸우는데3
23:28 l 조회 46
우리동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모기가 진짜 없다4
23:27 l 조회 26
정.병은 관심을 제일 좋아해서 관심주면 안 됨
23:27 l 조회 13
원아페 양도 받을 몬드 있을까?
23:27 l 조회 32
성한빈 가짜하네스 모야
23:27 l 조회 21 l 추천 1
미디어 [밥묵자/꼰대희] 부산호소인 사투리 고치러 온 거제소녀와 신라공주(feat. 리센느 원이, 제나)
23:27 l 조회 5
은석 하지하지마 잘한다7
23:26 l 조회 66
타커뮤에서 본 댓글인데 손흥민 관련3
23:26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