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104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9년 전 (2017/4/08) 게시물이에요
롸....아무리 뉴이스트가 경력이 있어서 그거 감안해도 좀...
대표 사진
익인1
롸......관린맘도 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정픽 중에 라이관린 있어
근데 실력으로만 보면 그렇다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뭔말인지 이해는 너무 잘 가는데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걸 감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안하지말라고는 안했는데?
감안해도 라고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라이관린이 이제 시작한 연습생이고 뉴이스트는 5년차?6년차?였어도 ㅇㅇ이랑 같은 등급이라니...라는건 무시하는걸로 보여서 팬들은 좀 마상이다..
쓰니도 관린이 픽한다고는 하고, 무슨 뜻으로 글 쓴건지는 이해가는데 굳이 누구를 언급하면서 하는건 비교하는거잖아ㅠㅠ
그럼 다른 몇년차 연생들도 6개월차인 라이관린이랑 같은 등급인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전체적으로 등급을 준 기준이
일정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쓴 글인데
비단 저 둘 뿐만 아니라 다른 D도
그외 다른 레벨 받은 팀도 기준이 좀
읭 스러운 경우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그렇다고 느낀거야 내가 대놓고 욕하려고
쓴 글 아니고 글쓰는 자유가 있는데니까
내 생각을 쓴건데 기분 나빴으면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어떤 생각인지 알고, 무슨 뜻인지도 잘 아는데 그냥 라이관린 팬으로 뭔가 비교당하고 무시당하는 느낌인게 좀 마상이었던거야ㅠㅠ
무슨 뜻인지는 알아!!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1명이 하는 오디션이고
등급도 대놓고 나뉘는데
실력 비교가 안 될수가 없다고 생각해 나는
근데 무시하려고 쓴 글은 절대 아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 걍 ㅈ/ㄴ 개판이다
0:20 l 조회 7
갑작스럽게 미안하지만 김치찜 너무 맛있다
0:20 l 조회 2
아니 이소희
0:20 l 조회 5
유나 블러셔 궁금해,,,,,
0:20 l 조회 10
내돌은 지표가 완전 왔다갔다인데1
0:20 l 조회 17
아 내돌도 갑자기 게티이미지 올라오길래 뭔가 했더니2
0:19 l 조회 27
나도 갠팬이지만 지금은
0:19 l 조회 10
요즘에 진짜 집 구하기 힘들다...ㅠㅠ
0:19 l 조회 7
난 커뮤에서 왜 인기 집착하는지 모르겠음1
0:19 l 조회 18
지민 오늘은 에스닉 셔츠다
0:19 l 조회 13
독방글들이 큰방에서 보이는데3
0:19 l 조회 25
와 투어스 신유 어깨1
0:19 l 조회 13
인피니트는 약자 어케 쓰나5
0:19 l 조회 19
정국 어제 콘 사진 좋다1
0:19 l 조회 10
방탄소년단 스페인 마드리드콘 인파 체감 영상
0:18 l 조회 10
연준이 컨포 내 픽1
0:18 l 조회 11
혹시 워터밤 티켓 갈껀데 아직 구매안한 앨리즈 없을까?
0:18 l 조회 11
그거아니 우리 벤투때 월컵예선도 역대급으로 수월하게 간거ㅎ
0:18 l 조회 22
최애정병들이 긁는거 중에 제일 타격 없는 거 있음?17
0:18 l 조회 60
혹시 ~분들 이라고 써있는거 필터링임?4
0:1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