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7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그 오늘 프듀 때 센터인 애한테 이건 어쩔 수 없단 식으로 바꾸자는 식으로 말했잖아 그거 너무한 것 같아? 따지는 거 아니니까 자기 생각 말해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팀을 위해서라면 지성씨가 센터 하는게 맞다고 생각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ㄴㄴ 현실적으로 지성이가 맞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별로... 경연하는 건데 누굴 위해서 봐주고 이런거 ㄴㄴ 어느정도는 냉정하게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그 전 센터가 너무 못하긴 했음 이건 일단 팀이 살아야 자기가 사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너무 사람 무안하게 말하긴함ㅠ그럴 필요까지가 있나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난 오히려 그 팀원들이랑 윤지성 다 착하게 말하는거 같았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나같으면 더 단호하게 말했을듯.. 보면서 아니 쟤는 뭘 저렇게 돌려서 착하게 말하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솔직히 맞는말이지 서바이벌인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저런거볼때마다 ㅂㅂ ㅂㅌ이랑 해도 그러면 ㅇㅈ
2:07 l 조회 1
챌린지 그렇게까지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
2:07 l 조회 2
아 배고파 오늘 먹은 거 피자 2조각이 전부인데
2:06 l 조회 7
챌린지 보는데 내가 왜 눈치가 보이지2
2:06 l 조회 39
누가 글 씀 -> 정병 취급함 -> 영상 들고 옴 -> 모두가 숙연해짐
2:06 l 조회 54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
2:05 l 조회 17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3
2:05 l 조회 135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1
2:04 l 조회 12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
2:04 l 조회 45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1
2:04 l 조회 61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4
2:04 l 조회 125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1
2:04 l 조회 31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165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1
2:04 l 조회 22
클린스만이랑 홍명보중에 누가 더 최악인거같음8
2:03 l 조회 66
우리 독일 이긴 거6
2:03 l 조회 52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16
2:02 l 조회 177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3
2:02 l 조회 82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6
2:02 l 조회 206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3
2:02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