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발렸어??? 생얼로 표정 안좋아지는데 ㄹㅇ 말도 다 맞는 말이고 표정은 또 진지해서 나 혼자 누텔라 되는줄... 그래놓고 무대에서는 겁나 깨방정...귀염댕이...그러니까 결혼...지성씨 사랑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나만 발렸어??? 생얼로 표정 안좋아지는데 ㄹㅇ 말도 다 맞는 말이고 표정은 또 진지해서 나 혼자 누텔라 되는줄... 그래놓고 무대에서는 겁나 깨방정...귀염댕이...그러니까 결혼...지성씨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