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자존심 다 버리고 나와서 열심히 하는데 안 되는게 낫다니...ㅋㅋㅋ 안 되면 재계약보다 해체 가능성이 더 높은데 진짜 상처주는 말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 연예인들 보통 계약기간 7년인데 6년차 아이돌이 나온 건 해체 전에 뭐라도 해보자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나온 거임 데뷔 하지 말라는 말 진짜 화나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애들이 자존심 다 버리고 나와서 열심히 하는데 안 되는게 낫다니...ㅋㅋㅋ 안 되면 재계약보다 해체 가능성이 더 높은데 진짜 상처주는 말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 연예인들 보통 계약기간 7년인데 6년차 아이돌이 나온 건 해체 전에 뭐라도 해보자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나온 거임 데뷔 하지 말라는 말 진짜 화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