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7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음..
대표 사진
익인1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나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 실력있는 애들이 데뷔했으면 좋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44 제발...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55555 나도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6666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77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88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능력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력늘면 인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속 실력이 에프에 머물거란 보장도 없고 실력늘겠지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상위권 있는 사람 중에 F가 누구야ㅠㅠ 오늘 못봐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장문복 주학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늘자 11등 안에는 주학년 배진영 라이관린 장문복 이렇게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f중에 f라기엔 잘하는사람 몇명 보여서 그사람등 제외함 소혜루트는 진짜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너무 얼굴만 안 봤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그래서 난 장문복 데뷔하는 것도 별로라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심스레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심스레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학년.... 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에서도 2에서도 항상 그생각함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난 등급 평가가 그 영상 한번으로 평가한거라서 별로 등급은 상관 안 씀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력좋으신분들이였으면 좋겠지만 불가능하겠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1때 대부분이 a이지 않음? 2때도 그렇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투표 현황을 봐선 아닌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그래?? a그 많이 없나보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진짜 ㄴㄴ짱싫오 핵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난 몇명은 왜 f에 있는지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실력있고잘생긴애들이드물닺..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대에서 티가 안나면 난 괜찮을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상관은 없지만 적어도 사람들이 투표해주는 만큼은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김소혜도 행사무대에서 자주 틀렸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어어어어엄청나게 늘어서 내 눈에서 눈물 뽑을거 아니면 좀더 실력을 쌓고 오는편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춤이나 노래 랩 셋 중에 하나라도 잘하면 이해하는데 셋 다 영 아니면 이해못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
8:57 l 조회 34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2
8:57 l 조회 5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
8:57 l 조회 15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1
8:57 l 조회 9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1
8:56 l 조회 11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0
8:56 l 조회 147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1
8:55 l 조회 9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4
8:55 l 조회 55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7
8:55 l 조회 42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4
8:55 l 조회 33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1
8:55 l 조회 9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3
8:54 l 조회 22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2
8:54 l 조회 18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7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25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6
와 시온
8:54 l 조회 39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30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39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