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0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비교하려는 건 아니고 서바이벌이니까 열심히 하려는 것도 진짜 잘 알고 내 고정픽인데 센터 해 봐서 또 하고 싶다고 할 때 유정이가 생각났음... 상대 조나 선생님이 유정이가 센터하라고 해도 끝까지 믿겠다면서 센터 양보했는데... 아 모르겠다ㅠㅠㅠ 오늘 발언 좀 경솔한 게 몇 개 있었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악마의편집도 있을거라고 생각해..☆ 대휘 애긴데 맴찢이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엠넷 못 믿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발언 좀 아슬아슬했어ㅠㅠㅠㅠ 대휘야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정 너무너무 대단하구 겸손한 센터였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끝까지 양보한거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살짝쿵 공감...그래도 잘하겠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정이는 진짜... 유정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이게 애들끼리 장난도 아니고 서바이벌이고 자기 꿈이 걸린 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서바이벌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6 서바이벌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정이 센터 양보했었어? 뉴구한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아까 대휘가 이렇게 말할 줄 알고 미리 앞서서 감동받고 있었는대 이 말을 최유정이 했었단말이야...?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도 그때 유정이 생각나면서... 대휘야 여기서 한발 빠지는게 너한테 좋을텐데ㅠ 하는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대휘가 나쁘다는 게 아니라 좀 아슬아슬했어 너무 욕심 내비치는 것도 시청자들이 안 좋아할 것 같은데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딱히 팀뽑는거나 센터나 욕심있어서 하고싶어한거고 난 좋게봄 1000표도 아니고 3000푠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건 유정이가 착한거지 대휘가 나쁜게 아닌거같아 양보는 의무가 아니잖아.. 당연히 꽁기할수는 있지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휘가 나쁘다는 게 아니라 뭔가 오늘 아슬아슬해서...ㅜㅜㅜㅜㅜ 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정이가누구한티양보했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미소였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유정이도 센터 하고싶은 마음은 있었을걸...? 근데 워낙 유정이가 그런 말을 잘 못한다고 그랬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정넘나착했음..유정이는 계산하는 그런게안보여서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정이는 되게자기가 센터를 해서 득을 많이 봐서 막 양보하고그런거보고 더 좋아짐 대휘도 조금 한발 물러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후ㅣ가 센터 욕심부린건 잘못없지.. 이건 서바이벌이니까 유정이가 양보한건 착한일이 맞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최유정 대다나다 멋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정이 진짜 다시 보였어 저때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에서도 안정환 계속 까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
22:30 l 조회 4
하와수에 항도니 나온거 봤는데...뭔가 씁쓸하다
22:30 l 조회 5
축협이 진짜 개노답인게 정몽규 득표율이 85% 였다는 거임
22:30 l 조회 4
리쿠 이거 너무 햄햄이
22:30 l 조회 4
안정환 틱톡라이브중"나도 잘못한거 있고 다 받아들이고 다 수긍합니다 근데 저한테 뭐라고하셔도2
22:29 l 조회 33
나 보넥도 콘이 너무 가고싶어
22:29 l 조회 9
티파니 결혼얘기 하는거 물어봐서 한다는거 이해함
22:29 l 조회 21
냉부 다음주 카리나 윈터1
22:29 l 조회 19
미디어 다음주 냉부 카리나 윈터 나온다2
22:29 l 조회 23
애기들은 진짜 대나무처럼 쑥쑥 크는 거 같음
22:29 l 조회 21
오늘 원아페 후기
22:29 l 조회 27
아니 원빈일케 귀여운사람이라고..하…4
22:29 l 조회 16
안정환 왜 욕먹는거지..1
22:28 l 조회 20
와 나 안정환 날조믿고 있었음....4
22:28 l 조회 85
합법적으로 이성끼리 친목할수 있는 유일한 경우가 음방엠씨인듯
22:28 l 조회 8
홍 기자회견 해 ?3
22:28 l 조회 14
홍명보 대국민 사과랑 자진사퇴 기자회견이길1
22:28 l 조회 14
투어스 앙콘 몇월쯤 할까?
22:28 l 조회 6
안정환" 내가 감독했어? 한국 축구 진 걸 왜 나한테 뭐라고 해? 김남일" 아 진짜 열받을려고 하네
22:28 l 조회 89
전에 쓴 글 찾아서 댓글로 화내는 사람 신기하다
22: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