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려는 건 아니고 서바이벌이니까 열심히 하려는 것도 진짜 잘 알고 내 고정픽인데 센터 해 봐서 또 하고 싶다고 할 때 유정이가 생각났음... 상대 조나 선생님이 유정이가 센터하라고 해도 끝까지 믿겠다면서 센터 양보했는데... 아 모르겠다ㅠㅠㅠ 오늘 발언 좀 경솔한 게 몇 개 있었어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비교하려는 건 아니고 서바이벌이니까 열심히 하려는 것도 진짜 잘 알고 내 고정픽인데 센터 해 봐서 또 하고 싶다고 할 때 유정이가 생각났음... 상대 조나 선생님이 유정이가 센터하라고 해도 끝까지 믿겠다면서 센터 양보했는데... 아 모르겠다ㅠㅠㅠ 오늘 발언 좀 경솔한 게 몇 개 있었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