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문복이가 최애고 문복이말고는 고정픽이 없어.. 문복이를 투표하는 사람들 중에 장난인 사람도 많겠지만 난 정말 문복이가 데뷔했으면 좋겠는데... 사실 문복이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응원하는사람을 많이 못봐서..ㅠㅠㅠㅠㅠ 다른 익들은 문복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난 문복이가 최애고 문복이말고는 고정픽이 없어.. 문복이를 투표하는 사람들 중에 장난인 사람도 많겠지만 난 정말 문복이가 데뷔했으면 좋겠는데... 사실 문복이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응원하는사람을 많이 못봐서..ㅠㅠㅠㅠㅠ 다른 익들은 문복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