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1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센터 자리 뺏었다곸ㅋㅋㅋㅋ웃기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바꿨으면 이길 것 같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나와 누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방 안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아니야~ 지성씌 건들지 말자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성씨가 잘했는데 왜 ㅋㅋㅋ 재찬이도 마지막에는 웃으면서 인정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윤지성이 센터 아니면 누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뺏어서 못했다면 욕먹었겠지만 잘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뺏은게 아니라 그 팀에 색깔이 맞아서 한건데 무슨 헤헤희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깔 사람은 뭘해도 까.. 그런 사람들 보면 방송은 보고 말하는건가 싶다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순위올라가니깐 바로 까는거봐..역시 무섭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성씨가 어디가서 그럴분이 아닌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뺏은게 아니라 잘하니까 된거지 지성씌도 추천받아서 한건데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견제라생각해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성씌 건드리지마세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진짜 뭐짘ㅋㅋㅋㅋ 십만십1조 윤지성이 캐리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방안봤넼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그게 뺏은거얔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이건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진짜 우스운 견제다ㅋㅋㅋ 자기 픽이 지성씨보다 낮아서 그런가봐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ㅏ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까는사람 최소 오늘 방송 안 본 사람 뺏긴 뭘 뺏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그사람 뭐래니ㅋㅋㅋㅋ 그냥 투표 더 열심히 할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구야 와 윤지성을욕하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이리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성이가 자기가 양보하고 나중에 잘해서 얻지않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냅둬 이제 지성씌 데뷔조 순위에 드니까 견제하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누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는 익인데 ㅌㅇㅌ도잇고 아까 익잡에서 어떤 익이 자기친구들이 그런ㅁ말 했다고함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우... 누가보면 아주그냥 뺏은줄알겠네 ㅋㅋㅋㅋㅋ진심으로 방송 본건갘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윤지성이 센터해서 무대가 확 살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재찬이도 고맙다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순위 오르니까 깔려고 하는 거 겉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성씌 욕하지마!!!!!!!!!!1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뭐래냨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지성씌를 까는 사람이 나타났다니 두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뭐ㅋㅋㅋ어이가 없네 치기마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성씌 까지마라 씌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뺏어서 못했으면 욕먹어도 그렇구나인데 너무 잘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프듀 1때도 있었고 윤지성이 일부러 뺏었냐고ㅋㅋㅋㅋ 선생님들이 바꾸래서 바꾼거고 그래서 결과도 좋았고ㅋㅋㅋ 어이없네ㅋ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성씌 건들지마새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성씌 건들이면 진짜 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성씨는 건들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윤지성 아니었음 그 무대 못나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성이 센터로서 1조 잘 해줬는데...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늘 솔직히 윤지성이 무대 캐리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1위 안에 들어오니까 역시나 시작되는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계란 금값이야 아까움
10:49 l 조회 1
우리 카타르월드컵 때 포르투갈 어케 이김?
10:49 l 조회 2
OnAir 7만 관중 중 6만이 메시 유니폼ㅋㅋㅋㅋ
10:49 l 조회 1
이제 탈락 확정이니까 또 선수들 트러블 이런거 기자한테 흘리겠네
10:49 l 조회 3
중계권 안산 방송사는 진짜 선구안이있네
10:49 l 조회 2
아니 근데 우리 애초에 쓰리백이 잘 안맞잖아
10:49 l 조회 5
저혈압 치료..^^
10:49 l 조회 6
라이즈 엠커 보는데
10:49 l 조회 10
이럴거면 옌스 왜불러옴 진짜로…1
10:48 l 조회 33
아르헨티나는 거의 바꿔서 나오네
10:48 l 조회 18
근데 솔직히 한국 선수중에 김민재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4
10:48 l 조회 65
우리 카타르 때는 하늘이 도왔나1
10:48 l 조회 16
와중에 스페인한테 고맙ㅋㅋㅋㅋ1
10:48 l 조회 37
남아공전은 근데 진심 뭐였을까..?4
10:48 l 조회 38
32강을 못 보는 것보다 32강을 못 뛰는 선수들땜에 더 속상함2
10:48 l 조회 17
손흥민 체력갖고 헛소리하는 애들 뭐야(홍말이야 홍)1
10:48 l 조회 13
이제 우리 한국 오겠네
10:48 l 조회 18
정보/소식 이마트24와 CU에서 계란 싸게 사는 방법
10:48 l 조회 35
해단식 <<< 안한적있어?
10:48 l 조회 14
아니근데 다음주에 입국하고 뭐하고 하면 화제성 글로 또 다갈듯
10: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