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프로듀서의 투표로 결정되는거라며?근데 투표 뭐 보고 하는데?방송보고 하는거 아니야? 솔직히 덕후들이야 올라오는거 나노컷으로 앓는 사람들이지만 머글들은 뭐야 그냥 방송보고 뽑는게 다잖아 그런데 지금 저렇게 편집해놓으면 그냥 피디가 원하는대로 투표되는거잖아 김종현 황민현 박성우 켄타 권현빈 최민기 이런애들 다 팬덤 센 애들 아니야?근데 왜 순위 저러게 다 분량 없어서임ㅋ 봐봐 지난주에 순위 왕창 떨어졌던 정중지 피디픽 걸치고 순위 두자리수 뜀ㅋㅋㅋㅋㅋㅋ난 진짜 이해가 안된다 지들 맛있는대로 편집해놓고 뭘 보고 투표하라는건지 난 모르겠어 이젠 보다보다 화딱지나서 못보겠다 진짜 내가 내새끼 아니었음 프듀 안봤어요^^아오 진짜

인스티즈앱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