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9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국민프로듀서의 투표로 결정되는거라며?근데 투표 뭐 보고 하는데?방송보고 하는거 아니야? 

솔직히 덕후들이야 올라오는거 나노컷으로 앓는 사람들이지만 머글들은 뭐야 그냥 방송보고 뽑는게 다잖아 

그런데 지금 저렇게 편집해놓으면 그냥 피디가 원하는대로 투표되는거잖아 

김종현 황민현 박성우 켄타 권현빈 최민기 이런애들 다 팬덤 센 애들 아니야?근데 왜 순위 저러게 다 분량 없어서임ㅋ 

봐봐 지난주에 순위 왕창 떨어졌던 정중지 피디픽 걸치고 순위 두자리수 뜀ㅋㅋㅋㅋㅋㅋ난 진짜 이해가 안된다 

지들 맛있는대로 편집해놓고 뭘 보고 투표하라는건지 난 모르겠어 이젠 보다보다 화딱지나서 못보겠다 진짜 

내가 내새끼 아니었음 프듀 안봤어요^^아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정중지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중지 진짜 좀 치워줬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는 팬덤이라도있지 팬덤도없고 실력은 좋은애들이 빛을 아예 못보는게 더 문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무대 실수한거 편집한것도 진짜ㅋㅋㅋㅋ 걍 다내보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권현빈은 초반에 분량 많았어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없는게 더 나았어 ㅠㅠㅠㅠ 악편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건 그래ㅜㅜ 못하는 모습만 보여주고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투표는 방송 분량빨 편집빨인데 아니 뉴잇 보면 딱 나오잖아 지난주 편집 그딴.식으로 해놓으니까 순위 바로 떨어지잖아..아니 중지는 뭐냐곸ㅋ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깤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이번주 11위 안에 이해 안 가는 애들 좀 많아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알핵인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디진짜노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틀린 말 하나도없다 너무 화나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니까ㅜㅜㅜ 준영아 켄타 내놔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이상함. 정중지가 제일이상해 순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켄타 목소리 좀 듣게 해 줘라 피디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진짜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정중지 왜 계속 보여주는 건지 이해안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중지 순위 ㄹㅇ납득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핵인정 오늘 정중지 보고 느꼈다 줄담배라인 아닌이상 분량이 80퍼 이상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분량 진짜 중요한데 편집도 그렇고
아진짜 호나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논란될만한 발언 리액션 다 끌어와놓으면 욕먹는건 당연한거아냐? 그러고 실수한건 왜 다 잘라먹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나는 박성우 아니였으면 프듀 관심1도 없었을거고 안챙겨봤을거임 분량 진짜 너무 편파적이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년 전 16강 진출 순간 손흥민
10:50 l 조회 1
월드컵 대표팀 폭로 큰거터질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50 l 조회 1
ㅋㅋㅋ3.3만명 보고 있었대
10:50 l 조회 1
재성이 생각하면 걍 눈물만 남...
10:50 l 조회 1
이걸 아겜으로 또 보라고?
10:49 l 조회 1
아니 재성이는 3차전 뛰어보지도 못하고...
10:49 l 조회 1
근데 우리 피로도는 거의 8강급 아님?
10:49 l 조회 1
클린스만이 낫다고 하는 날이 올 줄이야...
10:49 l 조회 1
아르헨티나 응원해야지
10:49 l 조회 1
축협 입장문, 홍명보 입장문 미리 알려줄게ㅇㅇ
10:49 l 조회 1
당장 일주일전에 32강 갈 수 있냐고 물어보면
10:49 l 조회 1
월드컵 올라가길 바랏던건 인티 돌 마플이 휩쓸려가서도 잇음
10:49 l 조회 1
요즘 계란 금값이야 아까움
10:49 l 조회 2
우리 카타르월드컵 때 포르투갈 어케 이김?
10:49 l 조회 3
OnAir 7만 관중 중 6만이 메시 유니폼ㅋㅋㅋㅋ
10:49 l 조회 2
이제 탈락 확정이니까 또 선수들 트러블 이런거 기자한테 흘리겠네
10:49 l 조회 6
중계권 안산 방송사는 진짜 선구안이있네
10:49 l 조회 2
아니 근데 우리 애초에 쓰리백이 잘 안맞잖아
10:49 l 조회 5
저혈압 치료..^^
10:49 l 조회 6
라이즈 엠커 보는데
10: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