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남은 이유가 있다니ㅜㅜ.. 그래도 방송이고 오늘 다같이 봤을텐데 당사자도 상처받고 팬들도 상처받고 부모님이나 그 애들 가족들이 듣기에도 좋은 말은 아니였다고 생각함 조금 배려가 부족했던 말 같아...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마지막에 남은 이유가 있다니ㅜㅜ.. 그래도 방송이고 오늘 다같이 봤을텐데 당사자도 상처받고 팬들도 상처받고 부모님이나 그 애들 가족들이 듣기에도 좋은 말은 아니였다고 생각함 조금 배려가 부족했던 말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