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뽑는게 큰그림도 큰그림인데 진짜 막 베네핏받으려고 뽑는게 아니라 진짜 좋은무대 보여주려고 뽑은거 같아서 보기좋았다 무작정 인기있는애들 뽑는게아니라 진짜 아이돌그룹처럼 춤은 얘가, 노래는 얘가, 이런식으로 뽑으니까 진짜 좋은무대를 위해서 뽑는구나 하는.. 그렇다고 인기있는애들만 뽑는게 나쁘다는건 아니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멤버뽑는게 큰그림도 큰그림인데 진짜 막 베네핏받으려고 뽑는게 아니라 진짜 좋은무대 보여주려고 뽑은거 같아서 보기좋았다 무작정 인기있는애들 뽑는게아니라 진짜 아이돌그룹처럼 춤은 얘가, 노래는 얘가, 이런식으로 뽑으니까 진짜 좋은무대를 위해서 뽑는구나 하는.. 그렇다고 인기있는애들만 뽑는게 나쁘다는건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