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나이도 적당히 먹고 짬밥도 차야 눈치라는 게 생기고 조절능력도 생기는데
아직 아카짱이라 미숙한 것 같음 01...01........01.........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실력 좋고 매력 있으니까 언젠간 이런 것들도 알아서 조심하고 잘 할듯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좀 나이도 적당히 먹고 짬밥도 차야 눈치라는 게 생기고 조절능력도 생기는데 아직 아카짱이라 미숙한 것 같음 01...01........01.........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실력 좋고 매력 있으니까 언젠간 이런 것들도 알아서 조심하고 잘 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