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애기인 건 알았는데 김성주님 아들 민국이랑 2살차이 밖에 안난다고 한 이후로 확 와닿음.. 애기야 오끼 길만 걷자... 데뷔해 선호..
원래 애기인 건 알았는데 김성주님 아들 민국이랑 2살차이 밖에 안난다고 한 이후로 확 와닿음.. 애기야 오끼 길만 걷자... 데뷔해 선호..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원래 애기인 건 알았는데 김성주님 아들 민국이랑 2살차이 밖에 안난다고 한 이후로 확 와닿음.. 애기야 오끼 길만 걷자... 데뷔해 선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