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9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7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방탄이랑 엑소가 하는게 제일 잘 어울리는 거 같음,, 특히 두곡 다 느낌 살리기가 어려워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방탄의 그 거친 소년미와,, 엑소의 그 섹시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히 콜베가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콜베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콜미베이비 봤는데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웨 눼 마믈 흔드는 건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콜베가 진짜.. 춤은 두 곡 다 패스한다고 해도 노래가 너무 다이나믹해서 어려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생님이 콜베 어려운곡ㅇ라고 했자낰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상남자 진짜 쉬운 곡 아님,,, 어떤 커버를 봐도 방탄 느낌 안 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콜베........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콜베 그 명곡을...하.. 암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콜베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하는것도 잘하는건데 느낌 살리기가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특히 콜베 진짜 ㅋㅋㅋㅋㅋㅋㄹㅇ엑소만이할수있는 곡이더라 아...콜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콜베 보컬 살리기가 어렵다구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탄 곡은 ㄹㅇ 아직 무대 못봤지만 지금까지 커버댄스중에 엄청나게 잘 한걸 못봐서ㅠㅠㅠㅠ어려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콜베는 보컬 + 춤을 하면서 원샷 파트 때 끼부림이 어우러져야 안 심심한 곡이르 진짜 엑소가 엄청 잘 살린 곡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콜베는 걍 엑소착붙인듯 ㄹㅇ...느낌살리기가 많이 어렵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굳이 콜베를 선택했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차라리 엑소 딴곡을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콜베는 진짜.. 절레절레 엑소 다른 노래도 많은데 어ㅐ 굳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콜베 ㄹㅇ ㅋㅋ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콜베는 ㄹㅇ 누가불러도 엑소느낌 안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많이 아쉽긴했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작진에 콜베 최애가 있는게 아닐까.... 저번 시즌도 그렇고 이번 시즌에도 있는걸 보니...하.... 콜베말고 차라리 다른 곡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럽라라던가.. 아 물론 어렵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콜베 오늘 1조 잘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엠넷에 콜베팬있는게 분명해...엑소 다른곡도 해주지 저번부터 콜베 고집하네..너무 어려운곡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먀쟈 방탄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콜베.....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콜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콜베 진짜 어려워... 느낌이 안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콜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콜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엑소곡 중에서도 커버 최상급 난이도를 골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콜베,,,,,나의 콜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콜베 진짜 너무 실망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콜베 쌤들도 어렵다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른곡도 많은데 하필 어려운 콜베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콜베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상남자는 아직 풀곡 못봐서 모르겠고 콜베는 그런듯...오늘꺼 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콜베 ㄹㅇ 상남자는 아직 안 봐서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약간 두그룹 노래들이 다 그런느낌이 있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콜베 상남자 ㄹㅇ 상남자는 걍 방탄만의 약간 거칠면서도 청춘 특유의 소년미 뿜뿜하는 노래고 콜베는 엑소의 고급진 섹시미 뿜뿜하는 노래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난 콜베보면서 잘한다 느낌 잘 살린다 느꼈는데....! 사람마다 느끼는 게 역시 많이 다르구만 다음주 상남자도 기대된다 어케 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콜베 잘하던데.. 섹시하게 끼 잘부리고 보컬 톤도 좋고 춤도 좋았음. 특히 랩이 제일 취향이었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력으로 해서 진것도 아니라 너무 아쉬울듯
13:18 l 조회 2
절미 아직도 이쁜거봐
13:18 l 조회 5
와…아시아 국가들 중에
13:18 l 조회 6
아무리 생각해도 이재성 남아공전 못 뛴 거 구라같음
13:18 l 조회 1
이제 손흥민도 없는데 일본한테 대들지도 못함
13:18 l 조회 5
ㅁ 친새끼아니야진짜 (얼굴 홍자이크 주의)
13:18 l 조회 26
웹소설 유명아이돌들 몇년생인지 정리한 트윗 있으신 분???
13:17 l 조회 5
이강인 이적할 팀 유니폼 합성한거 보는데 이번엔 퍼컬에 어울림2
13:17 l 조회 25
참고로 2022년 월드컵 토너먼트 진출국중에 한국이 유일하게 이번월드컵에서 조별리그 탈락함1
13:17 l 조회 11
한국축구 사망 -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7 l 조회 17
이재성이 진짜...
13:17 l 조회 10
산리오 1위부터 3위까지 싹 다 강아지네1
13:17 l 조회 24
OnAir 와 이란 떨어졌어 세상에나.................1
13:17 l 조회 17
2포트 팀 12개국중 탈락팀이 세팀이나 되네
13:17 l 조회 10
정국이가 재현님 너무 잘한대3
13:17 l 조회 33
손흥민 이재성이 안타까움...5
13:16 l 조회 30
한교동 한국순위 3위래…
13:16 l 조회 18
정국이 라방중에 벨 울려서 누가 왔나했더니3
13:16 l 조회 78
정보/소식 리오넬 메시, 월드컵 역사상 단독 신기록 달성1
13:16 l 조회 40 l 추천 1
오늘 라이즈 인가 생방 아녀 ?1
13: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