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나는 장문복이 마인드나 자신감 긍정적인 성격은 좋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전혀 아이돌이랑은 안 어울리거든 솔직히 이런 말 하면 안 되지만 외모적으로나 실력적으로나 많이 미흡한 것 같아 다른 실력 좋고 간절한 연습생들을 위해서라도 다른 연습생들을 투표해주는 게 나는 더 맞다고 보는데 뭐 물론 투표하는 건 자기 맘이겠지만 솔직히 좀 장문복이 데뷔한다고 하면 그럴 것 같아 오늘 보니깐 포지션이던 랩도 잘 소화 못하는 것 같던데 춤도 못춰서 너무 튀고... 안쓰럽다 나도 실력이라도 좋았으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