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오늘 발언이 뭐 가 쟐못된건지 몰게써ㅜㅠㅜ 난차라리 대충 ~ 포기~ 이런애들보다 훨씬 낫고 보기좋던데 서바이벌인데 그럼 뭐 어째야하는거야,, 솔직히 틀린말 1도없잖아... 17살이 벌써부터 저런생각을 가지고 있다니 하면서 뭔가 짠했고 진짜 데뷔하고싶어하는거 느껴져서 난 좋았다 ! 대휘야 데뷔할수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도대체 오늘 발언이 뭐 가 쟐못된건지 몰게써ㅜㅠㅜ 난차라리 대충 ~ 포기~ 이런애들보다 훨씬 낫고 보기좋던데 서바이벌인데 그럼 뭐 어째야하는거야,, 솔직히 틀린말 1도없잖아... 17살이 벌써부터 저런생각을 가지고 있다니 하면서 뭔가 짠했고 진짜 데뷔하고싶어하는거 느껴져서 난 좋았다 ! 대휘야 데뷔할수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