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표 A조 끼리 조 가능하고 그냥 순위 낮은 애들 죽으라는거 같았어 순위 높고 화제성 있는 애들끼리 당연히 모일건데 우리도 조별과제할 때 과탑이랑 공부 잘하고 발표 잘하는 애들끼리 모이고 싶어하니까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3000표 A조 끼리 조 가능하고 그냥 순위 낮은 애들 죽으라는거 같았어 순위 높고 화제성 있는 애들끼리 당연히 모일건데 우리도 조별과제할 때 과탑이랑 공부 잘하고 발표 잘하는 애들끼리 모이고 싶어하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