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0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남는 이유가 있으니까 남는다.. 공감 빡이였는데 

내 개인적 의견이지만 예술 쪽은 특히 노력보단 실력이 보여지는 곳이라 냉철히 판단해서 그럴만했다 생각했는데 논란되서 놀랐다
대표 사진
익인1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말투가 조금...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금 더 좋게 표현할 수 있었을텐데 무례한 말이였단 생각은 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발언이 당사자들한테 직접적으로 전해질수있는 위치에 있는사람이라 더 논란된것같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감차이도있구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근데 그건 생각으로 끝내야만 했을 발언이었어..ㅠ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 못보고 있믄데 우즈벡전 몇분 남았어?1
9:20 l 조회 8
OnAir 포르투갈 국대들 호날두 안좋아해?
9:19 l 조회 16
팀 가망 없어보이는데 최애 빨리 갠활하면 좋겠다
9:19 l 조회 9
32강 응원하는 이유는 손흥민 이강인을 위해서임1
9:19 l 조회 16
홍명보 보면 운동선수도 연예인처럼 말년에도 이미지 지키는게 ㄹㅇ 복같음...
9:18 l 조회 14
OnAir 그래 우즈벡아 터키처럼 유종의 미 거두고 돌아가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18 l 조회 19
OnAir 포르투칼은 아직 무승부네
9:18 l 조회 20
OnAir 7분 길다 길어
9:17 l 조회 12
우즈벡전은 무승부여도 ㄱㅊ으니까 다행...
9:17 l 조회 8
냉감이불로 바꾸지마2
9:17 l 조회 59
일본은 올라감?4
9:17 l 조회 41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34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4
9:16 l 조회 68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2
9:16 l 조회 45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74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1
9:15 l 조회 39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4
9:14 l 조회 130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41
월드컵 보는 우리나라 국민들 상황...
9:14 l 조회 226
앞으로는 그냥 우리나라 경기 봐야겠다2
9:14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