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너흰 뭘 맡고 있어?
연습생: 전 춤이요.
이석훈: 그럼 계속 춤추지 여기를 왜 나왔어?
연습생: 가수가 꿈이라...
이석훈: 그럼 노래를 연습해야지, 랩이나.
ㄹㅇ 팩폭 ,,
(부정적인 이미지가 생길까봐 연습생 이름은 넣지 않았으나 무대에선 노래를 곧잘 했습니당!)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이석훈: 너흰 뭘 맡고 있어? 연습생: 전 춤이요. 이석훈: 그럼 계속 춤추지 여기를 왜 나왔어? 연습생: 가수가 꿈이라... 이석훈: 그럼 노래를 연습해야지, 랩이나. ㄹㅇ 팩폭 ,, (부정적인 이미지가 생길까봐 연습생 이름은 넣지 않았으나 무대에선 노래를 곧잘 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