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까지는 자신감같았는데 그건 진짜 내가 고삼이라서 그런 지 모르겠는데 열심히 하고 성적 안 나와서 속상해 죽겠는데 이거 전교생 다 알고 전교2등이 남들한테 공부 못하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이지. 이러면 나 정말로 너무 화나고 창피해서 뭔 일 저지를 거 같은데... 이 게 팩폭이라니...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그 전까지는 자신감같았는데 그건 진짜 내가 고삼이라서 그런 지 모르겠는데 열심히 하고 성적 안 나와서 속상해 죽겠는데 이거 전교생 다 알고 전교2등이 남들한테 공부 못하는 데는 이유가 있는 법이지. 이러면 나 정말로 너무 화나고 창피해서 뭔 일 저지를 거 같은데... 이 게 팩폭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