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그 남은 연생분들을 평가..? 라기보다는 암튼ㄴ 그렇게 좋은말은 아니잖아 그건 진짜 인정..앞으로 안뽑을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건 너무했다는 생각이 들긴들어ㅜㅜㅜ그런데 조짠거로 욕먹는 이유는 아직 1도 모르겠으..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다른 그 남은 연생분들을 평가..? 라기보다는 암튼ㄴ 그렇게 좋은말은 아니잖아 그건 진짜 인정..앞으로 안뽑을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건 너무했다는 생각이 들긴들어ㅜㅜㅜ그런데 조짠거로 욕먹는 이유는 아직 1도 모르겠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