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너무 예뻐보여서...ㅠㅠ 혹시 태현하는 사람 있나요... 크럼프 개멋있고... 생긴거 내 취향이고... ㅠㅠ 근데 오늘 편집?때문에 욕 좀 먹을 거 같아서 맴찢이지만 예쁘잖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너무 예뻐보여서...ㅠㅠ 혹시 태현하는 사람 있나요... 크럼프 개멋있고... 생긴거 내 취향이고... ㅠㅠ 근데 오늘 편집?때문에 욕 좀 먹을 거 같아서 맴찢이지만 예쁘잖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