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자존감 바닥 이런 건 아니지만 높은 편이 아닌 것 같은게 뭔가 자기를 더 몰아세워서 채찍질 하는 유형? 자기 목표를 입 밖에 내고 나서 무너지지 않으려고 더 열심히 하는 그런 유형인 것 같음ㅋㅋㅋ 그래서 딱히 독해 보이지도 않음 그냥 약점 보이는 거 싫어서 속은 강한 척 하는데 속은 진짜 여리고 상처 잘 받고 자기 악플 다 찾아볼 것 같은 애랄까 그래서 괜히 대휘 안좋은 말들 볼 때마다 내가 더 걱정됨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자존감 바닥 이런 건 아니지만 높은 편이 아닌 것 같은게 뭔가 자기를 더 몰아세워서 채찍질 하는 유형? 자기 목표를 입 밖에 내고 나서 무너지지 않으려고 더 열심히 하는 그런 유형인 것 같음ㅋㅋㅋ 그래서 딱히 독해 보이지도 않음 그냥 약점 보이는 거 싫어서 속은 강한 척 하는데 속은 진짜 여리고 상처 잘 받고 자기 악플 다 찾아볼 것 같은 애랄까 그래서 괜히 대휘 안좋은 말들 볼 때마다 내가 더 걱정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