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종현이 리더로 다들 추천중인데 종현이가 망설이고있을때ㅠㅠㅠ설득?의견 묻는거
이건 F애들 무대 못서서 애들 울고 지쳐있었을때 한 말 ㅠㅠㅠㅠㅠ 이게 오늘 3화에서 한 말이구!!!!
이건 선공개영상에서 연습생 칭찬하는거!! 울 민현이 칭찬도 엄청 많이해주고 다정하고 말이쁘게 하는거 최고에요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이건 종현이 리더로 다들 추천중인데 종현이가 망설이고있을때ㅠㅠㅠ설득?의견 묻는거![]() 이건 F애들 무대 못서서 애들 울고 지쳐있었을때 한 말 ㅠㅠㅠㅠㅠ 이게 오늘 3화에서 한 말이구!!!! 이건 선공개영상에서 연습생 칭찬하는거!! 울 민현이 칭찬도 엄청 많이해주고 다정하고 말이쁘게 하는거 최고에요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