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구성한 걸로 욕먹는 거 ㄹㅇ 이해안됨... 서바이벌이고 내가 꿈꿔온 데뷔가 달렸는데 당연히 영리하게 굴어서 나한테 유리하게 상황을 만들어야지... 도대체 왜 어벤져스팀 꾸렸다고 욕먹는지 모르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팀 구성한 걸로 욕먹는 거 ㄹㅇ 이해안됨... 서바이벌이고 내가 꿈꿔온 데뷔가 달렸는데 당연히 영리하게 굴어서 나한테 유리하게 상황을 만들어야지... 도대체 왜 어벤져스팀 꾸렸다고 욕먹는지 모르겠다
|